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비쥬얼 스튜디오 2017 - 스택 오버플로우 해결법
    개발/C 2017. 10. 14. 23:31

    알고리즘 과제를 하는데 테스트 범위가 작은건(10,000개 정도?) 잘 작동하는데 그 이상은

    0x01321BD9에(HW04_Quick.exe의)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있습니다. 0xC00000FD: Stack overflow(매개 변수: 0x00000001, 0x01332F4C). 발생

    요렇게 에러를 뱉어줍니다... 원인을 찾아보니 비쥬얼 스튜디오 스택의 기본 크기는 1MB인데 이 이상을 사용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ㅠ


    디버깅을 해보시면 오른쪽에 프로세스 메모리 부분이 있는데 힙(1) + 스택(1) + 데이터 부분과 코드?(운영체제 때 배웠는데 까먹음...) 해서

    4MB로 꽉 찬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
    요렇게 들어가서 스택 예약 크기 부분에 원하는 값을 넣어줍니다. 바이트 단위이므로 1MB = 1024 * 1024입니다.

    '개발 > 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비쥬얼 스튜디오 2017 -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 정리  (0) 2017.11.16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